▶기사 바로가기 : https://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1910140388&;t=NN
(주)앱타이론바이오가 최근 서울시가 설립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산하의 서울바이오허브 혁신 창업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서울바이오허브는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전문 컨설팅 ▶1대 1 맞춤형 파트너링 프로그램 ▶시험분석 비용 지원 ▶기술문서작성 지원 ▶바이오 창업 특화 교육 ▶투자유치 지원 등 초기 창업기업에게 필요한 맞춤형 성장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입주 기업은 산업지원 동 내 사무공간을 비롯해 회의실, 컨퍼런스홀, 휴게 공간, 공용연구장비실 및 실험실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앱타이론바이오 이상헌 대표는 "고급 인력들이 이끄는 앱타이론바이오의 기술력이 선정 배경" 이라며 "입증된 우리만의 기술력으로써 앞으로 필러 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앱타이론바이오는 생체조직 이식재, 인체조직 기반 의료기기, 코스메슈티컬 기능성 화장품 등을 연구, 개발, 글로벌 유통하는 바이오기업으로 바이오폴리머의 혁신적인 생명과학 기술력을 통해 Total Anti-aging Solution을 제공하고 있다.